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비둘기간지 2020. 6. 4. 09:25

본문


평판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및 요령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업의 명성이 중요하다.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평판이 부정적으로 변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이 둔화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명성을 더 잘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비즈니스 평판을 높이려면 반드시 고객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사업 규모가 크다면 틀림없는 사실이다.


고객들은 그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후속 시스템을 자동화하여 계속 연락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최근의 서비스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부정적인 것들을 희미하게 만들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언제 불만 있는 고객이나 당신이나 당신의 회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생길지 모른다.


검색 결과를 직접 모니터링하는 것은 상황을 상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따라서 화재가 발생할 때 불을 꺼낼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한 달에 두 번은 이것을 먹어봐.




당신의 회사의 사회적 지위를 주의 깊게 관리하도록 하라.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물론 어느 정도 개성을 보이고 싶겠지만 전체적인 톤은 전문적이고 사무적인 것으로 유지한다.




사업주라면 반드시 전 직원을 공손히 대하라.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수도 있고 이로울 수도 있으니,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라.


만약 사람들이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소비자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부정적인 의견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사업 명성을 더 이상의 손해로부터 보호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회사가 확장될수록 고객과의 교류도 많아진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게다가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다루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피드백을 남긴 누군가에게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이것에 대한 좋은 접근법은 침착하게 그들이 말하고자 하는 것을 폭로할 사실을 그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될 것이다.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자.




고객이 관심을 보이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에게 자주 연락하십시오.


구매 후 몇 주 만에 이슈가 발생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고, 고객들도 신제품을 바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토론하는 다양한 포럼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매일 게시되는 모든 댓글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불만과 비판에 정중하게 대응하고, 긍정적인 의견과 함께 링크를 게시해야 한다.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에게 긍정적인 가짜 리뷰를 줄 것이고 여러분은 이러한 종류의 것들을 사용하는 여러분과 경쟁하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럴 생각은 하지도 마.


이것은 사업을 하는 나쁜 방법일 뿐만 아니라, 일부 주에서는 형사 범죄가 될 수도 있다.




당신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전액 환불 보증을 받아야 한다.


이러한 혜택은 모두 긍정적인 고객 서비스의 일부로 간주된다.


고객이 반품할 때 되팔지 못할 수도 있어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


하지만, 그 반환을 받아들이는 것은 여러분의 평판에 큰 도움이 된다.




귀사가 약속을 할 때는 약속 조건을 지켜라.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변화를 준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할 수 없는 사람으로 볼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사람들에게 정직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질 것이다.


나쁜 평판을 좋게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사업을 할 때는 반드시 명성 유지에 주력해야 한다.


부정적인 여론을 절대 무시하지 마라.


당신의 명성은 성공에 필수적인 것이다.


여기서 읽은 충고를 사용하여 확고한 명성을 유지하십시오.